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호텔 숙소 펜션

[포항 여행]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포항 펜션 씨클리프 리조트 방문 후기

by 하닐 2022. 9. 29.
반응형

씨클리프 리조트1

[포항 여행]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포항 펜션 씨클리프 리조트 방문 후기 


1. 포항 씨클리프 리조트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동해면 호미로 2858

씨클리프 리조트

포항의 대표 관광지인 호미곶에서 차로 20~30분 거리에 위치한 씨클리프 리조트 호텔입니다. 

가격은 객실마다 책정된 금액이 다르지만 저희가 예약한 호텔 B타입 객실은 작지만 가격은 9만 원대로 썩 나쁘지 않은 단가였습니다. 

씨클리프 리조트 307호

 엘리베이터가 고장 났는지 3층은 서지 않아 4층 혹은 2층에서 내려 계단을 통해 307호에 올 수 있었습니다. 

씨클리프 리조트 307호 오션뷰
씨클리프 리조트 307호

방은 작지만 상관은 없습니다. 어차피 밖에서 놀다 잠만 잘 생각이었으니까요. 다만 건물 자체가 조금 노후되어있고 방의 퀄리티는 그리 좋지는 못했습니다. 그래도 하루 지낼만했고 가성비 좋게 오션뷰를 즐길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씨클리프 리조트 307호


2. 씨클리프 리조트 부대 시설 (수영장과 편의점)

씨클리프 리조트 수영장
씨클리프 리조트 수영장 

짐을 두고 방을 나와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겼습니다. 수영장의 물은 바닷물을 끌어다 쓰는 거 같습니다. 미끄럼틀도 있어서 약간 기분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그리 좋지 못해 다소 추위가 느껴졌습니다. 일찍 수영장에서 나왔습니다. 

씨클리프 리조트 편의점

 씨클리프 리조트 로비에는 편의점과 이어져 있어 간단한 음료나 먹을거리 등은 편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씨클리프 리조트 바다뷰

바비큐도 요금을 지불하면 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만, 저희는 주변 횟집에서 회를 포장해와서 바다를 보면서 한잔 했습니다. 바다 뷰가 그래도 제법 멋있어서 어느 정도 만족감은 있었지만 다음에 포항을 방문한다면 여기를 잡을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객실은 테이블이 없어 따로 챙겨 왔어요. )

 

 

 

 

반응형

댓글